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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입찰]프로스포츠 경기장 안전점검 입찰공고
2020-07-31조회수:68

첨부 [붙임1] 입찰공고문_프로스포츠 경기장 안전점검.hwp [붙임2] 프로스포츠 경기장 안전점검 과업지시서.hwp

입 찰 공 고(소액수의 전자견적입찰)

 

□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ㅇ (과 업 명) 프로스포츠 경기장 안전점검

 ㅇ (과업예산) 26백만원 (VAT 및 용역수행에 소요되는 제반비용 일체 포함)

 ㅇ (과업기간)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년 12월 11(금)일까지

 ㅇ (전자입찰 개시일) 2020년 07월 30일 10:00

 ㅇ (전자입찰 마감일) 2020년 08월 05일 14:00

 ㅇ (개찰일시) 2020년 08월 05일 15:00

   -경영기획팀 계약담당자 PC에서 개찰 진행

    ※ 개찰 시 G2B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개찰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 ㅇ (발주기관) 한국프로스포츠협회(이하 ‘협회’라 함)

 ㅇ (과업범위) 과업지시서 참조(과업수행이 가능한 업체만 투찰)

 ㅇ (입찰/계약방법) 소액수의 전자견적입찰

 ㅇ (견적제출 참가자격)

   -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

   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)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   - 「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」제28조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(건축 또는 종합)으로 등록된 업체 또는 「건설산업기본법」 제9조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으로 등록된 업체

 

□ 계약대상자 결정

 ㅇ (결정방법) 

   -본 용역은 전자입찰, 수의(총액)소액–견적입찰,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.

   -본 건의 계약대상자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% 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.

    ※ 예가방식은 복수예가이며,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±2%범위 내에서 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,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  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  며,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  합니다.

   -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대상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선순위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과업지시서의 지시사항을 이행하지 못할 시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.

   -계약대상자 결정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“개찰결과”에 게재됩니다.

 

□ 제출서류

 ㅇ (제출서류) ▴과업수행계획서, ▴산출내역서, ▴보안각서(자유양식), ▴사업자등록증 사본, ▴국세 완납증명서, ▴지방세 완납 증명서, ▴인감증명서, ▴사용인감계(자유양식), ▴법인 등기부등본(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), ▴통장사본

    ※ 국세 완납증명서, 지방세 완납 증명서, 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은 최근 3  개월 이내 문서로 제출

 ㅇ (제출기한) 낙찰예정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
 ㅇ (제출장소) 서울시 중구 통일로2길 16, AIA타워 5층 프로스포츠협회   경영기획팀

 ㅇ (제출방법) 제출서류 일체를 구비하여 직접 방문 제출

    ※ 제출 서류 상 허위사실 확인 및 과업지시서와 과업수행계획서의 수행 내용 불  일치 시 차 순위자순으로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 

□ 입찰보증금

 ㅇ (입찰보증금)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  부 받지 아니합니다. 단,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  약보증금(계약 금액의 5%)을 납부하여야 합니다.

 

□ 견적서 제출

 ㅇ (제출방법)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  방식을 준용합니다.

 ㅇ (유의사항) 

   -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“입찰정보”를 이용하여 제  출하여야 합니다.

    ※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 문제 등 준비부족으  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, 견적제출 마감 이전에 정부조달 콜  센터 등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,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 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.

   -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“전자문서함”, “보낸문서함”      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  -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       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       니다.

   -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.

 

□ 기타 참고사항

 ㅇ (기타사항)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  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  게 있습니다.

   -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

   -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

   -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용역계약특수조건

   -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,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

   -문의내용 및 전화번호

 

과업 관련 문의

전략사업팀 사업담당자(02-6190-5926)

계약 관련 문의

경영기획팀 계약담당자(02-6190-5933) 

 

   -상기 공고내용은 당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